공간탐닉

종로 새미쥬얼리 웨딩반지/예물 계약 만족스러운 후기!

TEARY_ 2023. 3. 18. 15:05

예물하면 종로! 고민할 것도 없이 우리의 목적지는 종로였다. 한 번의 실패(?!) 후에 찾게된 #새미쥬얼리 ! 진짜 너무 친절하셨다🥹

불친절하고 배려없던 이전 업체와 너무나도 비교가 되게 우리를 담당해주셨던 분이 섬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셨다.

나는 일반적인 웨딩밴드 스타일(가운데 큐빅 박힌)이 싫어서 내가 원하는 부분들(심플하지만 독특한)을 말씀드렸더니 마음에 쏙 들게 여러개 골라오셔서 하나하나 끼워보고 골랐다!

심플하지만 독특한게 가장 어렵다는,,🤧

🔻요거는 최종 고른 우리의 웨딩반지!

ㅎㅎ 가운데에 조그맣게 박힌 다이아몬드!
최종으로는 왼쪽에 있는 화이트 골드로 정했다.
처음에 볼 때는 샴페인 골드(오른쪽)로 하고 싶었는데 내 손에 끼워봤을 때 어울리는 건 왼쪽이어서 왼쪽 색깔로 최종 결정하게되었다. 색깔 고르는 것도 완전 섬세하게 봐주심 ㅜㅜㅜ

이미 여러 커플들을 만나보셔서 어떤게 잘 어울리는지 잘 파악하시고 캐치하셔서 맘에 쏙 들게 골라주신다!!!

흐흐 볼 수록 예쁨!!
이제 곧 찾으러 갈 일만 남았다🥰

찾고 받아오면 게시글에 사진 추가해야지~~🤭❤️

드뎌 웨딩반지도 졸업~~!!!>_<

+센스 있는 당담자님께서 광장시장에서 육회 먹을 돈도 서비스로 빼주셨다ㅋㅋㅋㅋ 괜히 기분 좋음



#종로예물
#예물
#예물추천
#새미쥬얼리
#종로새미쥬얼리
#웨딩반지
#웨딩링
#웨딩밴드
#커플링
#웨딩반지추천